yuwa’s blog

creator🪽/韓国🇰🇷/ art🎨/ととのえる🧘🌿

Dlwlrma / IU【和訳・かなるび】

youtu.be

いごん びみりや

이건 비밀이야

これは秘密だよ

 

あむえげど こべかじ あなっとん

아무에게도 고백하지 않았던

誰にも 言ったことがなかったけど

 

いやぎるる とぅるりょずみょん

くん ぬぬろ のぬん むっち

이야기를 들려주면 큰 눈으로 너는 묻지

話を聞かせてあげたら 大きい目で 君はたずねる

 

How,wow,wow, whatever 

"どうやって?何があったの?"

 

な しるん まりや

나 실은 말이야

私 実はね

 

ちょぎ あどぅかん みれろぶと ならわっそ

저기 아득한 미래로부터 날아왔어

あの遠い未来から 飛んできたんだよ

 

っそだじる どぅし っぺごかん びょるどぅる さいるる じな

쏟아질 듯이 빼곡한 별들 사이를 지나

降りそそぐように ぎっしりとした星々の間を通って

 

Fry, fry, fry

飛んで 飛んで

 

いっち くごっと 

있지 그곳도

あのね そこも

 

さしる ばぼどぅるとぅそんいや

사실 바보들투성이야

実際 おバカさんだらけだよ

 

あに めう ばんちゃぎぬん ごん おひりょ

아니 매우 반짝이는 건 오히려

いや すごく輝いてるのは むしろ

 

Now,now,now

今、今なの

 

い はる いちぐむ 

이 하루 이 지금 

この一日 この今 

 

うり ぬんぶしょ あるむだうぉ

우리 눈부셔 아름다워

私たちは眩しくて美しい

 

い ぶるこっのりぬん くんなじ あぬる ごや

이 불꽃놀이는 끝나지 않을 거야

この打ち上げ花火は終わらないよ

 

Ohh, whatever 

まぁいいや

 

ふりん なりみょん

흐린 날이면

曇りの日には

 

こじんまるちょろむ むそぷけ っかんかめっち

거짓말처럼 무섭게 깜깜했지

うそのように 怖くて真っ暗だった

 

せちむでぎ てやんうん っとぅごぷけ こにょん Peacock 

새침데기 태양은 뜨겁기는 커녕 Peacock 

すました太陽は 熱いどころか孔雀のよう

 

Blue,blue,blue,whatever 

青くて青い、どうしたの

 

めいるめいる じぇもってろいん ばらむぎょるる ったあそ まんどぅん

매일매일 제멋대로인 바람결을 땋아서 만든

毎日毎日 自分勝手な風のたよりを編んでつくった

 

い なちむばんい かりきん くごせそ ばるっきょん

이 나침반이 가리킨 그곳에서 발견

この羅針盤が指した この場所で見つけたの

 

Oh, that's you, you , yes, you

そう、それがあなた

 

いっち ちょろん ごん
있지 저런 건 

あのね そんなことは

 

くじょ ちゃぐまん とるめんいや

그저 자그만 돌맹이야

ただの小さな石ころだよ

 

びち なぬん ごん よぎ いっちゃな

빛이 나는 건 여기 있잖아

輝くものは ここにあるでしょ?

 

Life is cool, cool, cool

人生はかっこよく クールにね

 

しがぬん まな いでろみょん あま

시간은 많아 이대로면 아마

時間はたくさんある このままなら多分

 

よんうぉんひ さるす いっち あぬるっか

영원히 살 수 있지 않을까

永遠に生きれるんじゃないかな

 

あんにょん なえ じゅいんごん

안녕 나의 주인공

こんにちは、私の主人公

 

くれ のるる まんなろ な

그래 너를 만나러 나

そう あなたに会いに私

 

っちゃじゃん うあはげ とぅんじゃん

짜잔 우아하게 등장

じゃじゃーん 優雅に登場

 

ばろ い はる い ちぐむ

바로 이 하루 이 지금 

まさにこの一日 この今

 

うり ぬんぶしょ あるむだうぉ

우리 눈부셔 아름다워

私たちは眩しくて美しい

 

なぬん ふぁくしり あら

나는 확실히 알아

私には はっきりと分かる

 

おぬれ ぶるこんのりぬん っくんなじ あぬる っこや

오늘의 불꽃놀이는 끝나지 않을 거야

今日の打ち上げ花火は 終わることはないよ

 

 

と のるらうん ごん ちぐむぶとや

더 놀라운 건 지금부터야

もっと驚くサプライズは これからだよ